글번호
43378
작성일
2017.08.22
수정일
2017.08.22
작성자
박유림
조회수
276

2017학년도 2학기 시험운영방식 변경 안내

수업일수 준수 및 체계적인 학사관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시험운영방식을 변경하고자 하니

학생들 시험 시간표에대해서 차질이 없도록 확인바랍니다.

 

1. 추진배경

   가. 다전공(복수.부.연계전공 등) 학생들의 전공과목간 시험시간 중복  발생

   나. 감독자와 강의자의 불일치로 인해 시험 중 질의사항에 대한 즉각적 피드백 곤란

   다. 시험미실시 과목의 보강문제 및 수업결손 우려(시험기간 강의진행 곤란)

2. 주요 변경사항

구 분

변경 전

변경 후

시험시간표 별도편성

시험시간을 사전에 학과에서 별도로 편성

기존 수업시간을 활용하여 시험실시

시험미실시 경우

별도의 시간에 보강계획 수립

기존 수업시간에 그대로 강의진행

3. 기대효과

   가. 전공간 시험시간 중복 문제 해결 및 수업시간내 다양한 평가방식의 활용

   나. 시험 미실시하는 경우 개별적인 보강일정 수립 불필요(원 수업시간 강의가능)

4. 시행시기: 2017학년도 제2학기부터

5. 시험운영방식 변경에 따른 요청사항

   가. 동일교수, 동일교과목에 대한 분반별 시험출제 및 성적평가 시행

   나. 개설학과에서는 감독자 및 고사실 추가배정 등 특이사항 발생이 예측되는 경우

          사전 수요조사를 통하여 시험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

   다. 수업계획서상 시험실시여부 명시 및 시험미실시 과목은 정상적으로 강의 진행.

 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